고객참여 (customer participation) 수많은 가능성을 확인한 오랜 시간들, 새로운 환경과 어려움에 도전하며 에너지 영토를 넓혀나가고 있습니다.
한국석유공사 메인페이지로 이동 > 고객참여 > 기업성장응답센터 > 기업민원 피해신고

기업민원 피해신고

공사는 불합리한 규제애로를 신고한 기업민원인에게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도록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 헌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기업민원 피해신고 발생시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결과를 회신해 드리겠으며, 잘못된 내용은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- 신고대상 : 규제애로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대우를 한 경우
  • 기업민원 피해신고에 신고된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하며, 신고인의 신원은 철저히 보장됩니다.
  • 한국석유공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,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  • - 다 음 -
    • 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          공사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을 수집하여 처리합니다.
          - 필수항목:성명, 비밀번호, 전화번호
          - 선택항목:이메일
    • 2.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
          - 기업성장응답센터 게시판 운영
    •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          - 보유 기간 : 게시물 삭제 요청시까지 또는 게시글 등록 후 3년 경과시(자동파기)
          - 보유 근거 : 정보주체의 동의 및 공사 사규(개인정보 내부관리기준 제2장 개인정보처리 기준)
기업민원 피해신고 처리결과조회
담당부서 및 연락처 관리일
작성기준일 : 2020-06-11 담당부서 : 사회적가치추진단 동반성장팀 담당자 : 김한나 연락처 : 052-216-39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