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참여 (customer participation) 수많은 가능성을 확인한 오랜 시간들, 새로운 환경과 어려움에 도전하며 에너지 영토를 넓혀나가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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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성장응답센터

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기업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편·불합리한 내부규제의 발굴·개선과 더불어 중앙정부규제(법령 등)에 대한 기업규제 애로를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업연계·처리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

  • 설치장소 : 한국석유공사 1층 기업성장응답센터 및 공사 홈페이지
  • 신고방법 : 방문 접수 및 인터넷 접수
  • 신고사항

    - 중소기업 규제애로 : 중소·중견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 등에 따른 기업의 고충사항

    - 기업민원 피해신고 : 기업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

  •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[고객상담실], [민원(부조리)사항]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
규제애로 신고 기업민원 피해신고
담당부서 및 연락처 관리일
작성기준일 : 2020-06-11 담당부서 : 사회적가치추진단 동반성장팀 담당자 : 김한나 연락처 : 052-216-39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