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참여 (customer participation) 수많은 가능성을 확인한 오랜 시간들, 새로운 환경과 어려움에 도전하며 에너지 영토를 넓혀나가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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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/국민제안

고객/국민제안은 고객/국민 여러분이 공사에 대해 바라는 바와 공사 발전은 위한 아이디어 및 공사와 관련된 각종 볍규, 제도, 절차의 개선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
  • 문의 사항 및 불편사항은 [고객상담실]을 이용하여 주시고, 이의신청 및 진정사항은 [민원(부조리)사항]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사의 내부 심의를 거쳐 우수 제안으로 채택된 경우에는 공사의 규정에 따라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 하오니 고객/국민 여러분의 기탄없는 의견과 아이디어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제안자격 : 고객/전 국민
  • 제안대상 : 공사발전을 위한 아이디어, 개선 제안
    • - 국내외 석유자원 개발 및 석유개발 기술 관련 개선의견
    • - 석유비축, 비축기지 건설 및 관리, 비축자산 활용 관련 개선의견
    • - 석유정보 수집, 분석 및 제공 프로세스 개선
    • - 기타 경영개선 및 공사의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아이디어와 개선의견
    • - 일반적으로 알려졌거나 사용되고 있는 사항,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
    • - 이미 특허권, 실용신안권 등 지적재산권 취득한 것

제안 처리절차

제안등록(고객/국민) → 고객/국민제안 내용검토[심의대상] → 제안심사위원회 부의 → 제안심의 채택등급 결정 → 결과확정통보 포상금지급(분기)(제안심사위원회)

제안등록(고객/국민) → 고객/국민제안 내용검토[기각대상] → 기각통보

포상금

등급별 포상금
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6등급 7등급
금액 150만원 100만원 70만원 35만원 20만원 15만원 7만원
  • 제안으로 채택되지 않았지만 좋은 아이디어로 인정되는 경우 장려금을 지급하며,
  • 제안참여 노력이 인정되는 경우 제안참여상 수여
  • 장려금 : 10만원 이내, 제안참여상 : 1만원 이내 도서 상품권 또는 문화상품권 지급
  • 한국석유공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,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  • - 다 음 -
    • 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          공사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을 수집하여 처리합니다.
          - 필수항목 : 성명, 비밀번호
          - 선택항목 : 전화번호, 이메일
    • 2.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
          -국민제안 게시판 운영
    •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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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및 연락처 관리일
작성기준일 : 2017-01-24 담당부서 : 투자관리처 비축감리팀 담당자 : 임시형 연락처 : 052-216-38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