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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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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석유공사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 한국석유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, ‘공사·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’을 실현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 드립니다. -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 을 수시로 정비·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-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 고객에게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 -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 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,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. -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·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 -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부당하다고 지적한 사항에 대해 외부 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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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민원 이의신청 제기 절차

기업민원 이의신청 제기 절차 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

기업민원→중소기업 옴부즈만→공공기관 의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 및 제기를 할수있습니다.

중소기업 옴부즈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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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민원 보호위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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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및 연락처 관리일
작성기준일 : 2019-08-13 담당부서 : 사회적가치추진단 동반성장팀 담당자 : 염지연 연락처 : 052-216-3923